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마켓에 출시한 RC카 레이싱 게임 '리볼트2 멀티 플레이어'가 구글에서 진행하는 'Full Moon Promotion'에 선정돼 이번 추석 기간에 미국과 국내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Full Moon Festival은 해외 및 국내에서도 계절에 상관없이 진행되는 큰 행사로, 이번 추석기간과 맞물려 동시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9월 3일 오전 9시부터 9월 11일 오후 5시까지(한국시간 기준)이며, 이벤트 기간동안 '리볼트2'에 접속해 크리스탈 구매시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모두 +50% 보너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리볼트2 멀티플레이어'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점심 시간에 맞춰 이용자들에게 게임내에 사용되는 크리스탈, 코인 및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위고인터랙티브 박노일 대표는 "구글 '리볼트2 멀티플레이어' 출시 후 북미 지역과 유럽 지역에서도 높은 반응을 기록하고 있는 리볼트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볼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evoltOfficialPage)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wego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