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액션x카드 배틀 RPG '군웅전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자료] 액션x카드 배틀 RPG '군웅전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액션x카드 배틀 RPG '군웅전기'가 대규모 업데이트와 4번째 서버를 오픈 했다고 12일 밝혔다.

군웅전기의 대규모 업데이트는 총 4가지로 먼저, 레벨업 보상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일정 수준의 레벨업 시 자신의 현재 레벨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보상으로는 금화, 뽑기티켓, AP포션, BP포션, 다이아몬드 등을 주게 된다. 두 번째는 카드 분해 교환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낮은 등급의 카드를 분해하고 얻은 재료를 사용하여 더 높은 레벨의 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세 번째는 영웅 원정 시스템이다. 연속으로 강해지는 PVP 전투를 통해 보상을 획득하고 승리 횟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한다. 순위에 따라 6성카드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시스템이다.

마지막으로 시스템 이용자인터페이스가 대폭 변경되었다. 카드 강화/판매, 카드 진급, 분해&교환 시스템UI에 대해 카드 진급 시스템에 넣어 3개로 나눴다. 그리고 PVP의 3개 시스템 : 경기장, 수정쟁탈, 영웅원정을 하나의 '대전' 시스템으로 합치고 '대전' 시스템에서 3개로 나눴다.

군웅전기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와 한국이용자를 위해 만든 황진희, 대장금 등 스페셜 캐릭터와 함께 전투를 펼지는 액션x카드 배틀 RPG게임이다. 게임 특징은 타 카드게임과 차별화된 높은 퀄리티의 카드 일러스트로 이용자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으며, 풍부하고 다양한 스테이지와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의 흥미를 높였다.

이외에도 육성, 스킬, 특성 시스템 등 RPG 요소와 함께 스킬 사용 때 마다 노출되는 화려한 애니메이션이 게이머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외에 투기장, 던전, 수정 쟁탈전 등 숨쉴 틈 주지 않는 박진감 넘치는 PVP 등이 모바일 게이머의 긴장감을 더해 즐거움을 준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군웅전기가 출시 된지 얼마 안되 4번째 서버를 오픈 할 정도로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어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안드로이드에서 이번에 먼저 런칭하는 군웅전기는 조만간 애플 앱스토어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