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세컨어스, 대규모 업데이트로 환골탈태

[이슈] 세컨어스, 대규모 업데이트로 환골탈태
엔트리브소프트의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확 달라졌다. '세컨어스2.0'으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는 특히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가 대거 포함돼 호평을 받고 있다.

12일 진행된 '세컨어스2.0' 업데이트 중 PvE 콘텐츠안 '탐사'가 눈에 띈다. '탐사'는 탐사선을 타고 외계 행성을 공략해 자원을 약탈하는 '세컨어스'만의 독특한 시스템이다. 행성을 100% 점령할 때까지 24시간 반복 공격이 가능하다.

탐사를 하면서 네 가지 큐브 원석을 얻을 수 있는데, 이 원석을 거대 돌기둥 '모노리스'에 장착하면 행성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향상된다. 이용자는 탐사선을 건설하면 10만 골드와 10엔트리움을 받을 수 있다.

또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은 영웅 '캡틴 아이언'도 첫 선을 보인다. 공격 뿐만 아니라 기지 방어에도 활용할 수 있는 최고급 전투 유닛 '캡틴 아이언'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성장도 가능하다. '캡틴 아이언'은 '반물질 저장소' 건설 후 자원을 모아 획득 가능하다.

기존 유닛과는 차원이 다른 고급 전투 유닛 '어쎄신', '플레임', '헤비'도 빼놓을 수 없다. 이들은 높은 능력치와 특수 스킬을 겸비하고 있어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싱글 플레이에 높은 수준의 전략을 요구하는 스테이지 30개가 추가되 침략과 공성의 재미를 배가시켰고, 게임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미션 24종, 친구끼리 전투를 벌이는 '친선전'이 업데이트 됐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세컨어스2.0'을 맞아 전세계 이용자의 자원을 모우 100% 채워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업데이트 이후 17일까지 접속한 이용자 20명을 선정해 주유 상품권을 지급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주말마다 자원 생산 속도를 2배 높일 수 있는 '콜렉터 부스팅'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세컨어스'는 안드로이드OS와 iOS에서 모두 플레이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