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컴투스 스포츠 게임 3종,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자료] 컴투스 스포츠 게임 3종,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인기 스포츠 게임 '낚시의신', '골프스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가 가을을 맞아 각 게임에 맞는 다양한 가을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낚시의신'은 가을에 어울리는 붉은색과 노란색의 단풍 물고기가 새로 추가되어, 12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한 선물과 함께 출몰한다. 이 단풍 물고기를 낚으면 종류에 따라, 추가 옵션이 무려 5가지인 강력한 성능의 단풍 낚싯대와 릴을 일정 확률로 얻거나, 물고기를 높은 가격에 팔 수 있다. 또한 기간 중 게임을 실행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각자의 레벨에 맞는 체험판 단풍 낚싯대를 선물해 가을의 특별한 낚시를 미리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골프스타'도 새로 데일리 미션을 추가하고 친선 모드를 개선하는 가을 업데이트와 선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8일부터 10월1일까지 매일 매일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는 데일리 미션을 1회만 완료해도 유료 재화인 '스타'를 즉시 제공하고, 기간 내 10회 완료하면 유일급 클럽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기간 중 일주일 간격으로 총 2회의 친선대회를 열어서, 대회 참가 수에 따라 스타, 강화행운권 등 다양한 아이템도 증정한다.

'컴프매'는 래더 시스템을 개편하고 새로운 클래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개편으로 이용자들은 지난주 순위에 따라 서로 다른 래더 포인트에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게 되고, 일정 포인트 이하가 되면 '래더 방어전 보호 시스템'을 통해 보호를 받을 수도 있게 되었다. 또 R클래스의 그룹을 더 늘리고 새로 신규 이용자를 위한 N클래스도 추가해 실력에 적합한 대결이 있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새로운 기분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주요 스포츠 게임들을 가을 테마로 꾸미거나 새 시스템을 추가, 개편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후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편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컴투스의 게임들을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