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초 분량의 TV CF에는 '강철의기사' 게임 속 복장을 한 남자 주인공의 모습과 함께 최강의 모바일 RPG로 거듭나겠다는 내용의 게임 슬로건이 담겨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CF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5일까지 '강철의기사 CF 공유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유투브에 올라간 CF 영상을 자신의 SNS로 공유한 뒤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보석 30개'가 지급된다.
또 같은 기간 내 유투브에 올라간 TV CF 영상 조회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1만 뷰 이상 시 '2~6성 동료 상자'가 주어지며, 이후 특정 수치를 돌파할 경우 '2~6성 영웅장비 상자 3개', '방어구 강화권 3개', '무기 강화권 5개', '무기 랜덤 변경권 5개', '방어구 랜덤 변경권 5개'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특히, 500만 뷰 이상 달성 시에는 보다 특별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끝으로 '강철의기사' TV CF에 담겨 있는 스페셜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보석 100개를 얻을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정현기 PM은 "'강철의기사'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TV CF를 준비했다"며 "짧은 영상이지만 즐겁게 보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철의기사' TV CF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ronKnights.kr)과 '홈초이스'에 가입된 IP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