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25일 수 주 내에 국내에서 '히어로즈'의 테크니컬 알파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히어로즈'는 이미 12세 이용가 연령 등급으로 국내 심의 일정을 마쳐둔 상태다. 조만간 한국 이용자들이 참여하게 될 '히어로즈'의 알파테스트는 한글화된 게임 클라이언트를 한국 지역 서버에서 즐길 수 있어 참여자에게 최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리즈컨 2013에서 처음 공개된 '히어로즈'는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블리자드 대표작들의 영웅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열띤 전투를 벌이는 팀전 게임으로, 지난해 이용사들 사이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지난 3월부터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 '히어로즈'는 7월부터 유럽 등 영어권 지역 전반으로 대상을 확장, 더 많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게임 환경 및 시스템, UI 개선 그리고 지속적인 새로운 콘텐츠 추가 및 수정 등 개발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히어로즈' 알파테스트 참가자들은 현재까지 공개된 총 29명의 영웅과 5개의 개성 넘치는 전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영웅, 전장, 스킨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는 것은 물론 게임에 대한 직접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국내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 소식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5951023)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체적 진행 일정 등 더 자세한 사항은 추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히어로즈' 알파테스트 및 향후 진행될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를 방문, 본인의 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베타 테스트 신청' 배너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