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넷마블 '큐브스트라이커'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자료] 넷마블 '큐브스트라이커'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라인콤보 RPG '큐브스트라이커 for Kakao'(이하 큐브스트라이커, 개발사 리본게임즈)를 30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큐브스트라이커'는 가로3 세로3 총 9개칸에서 펼쳐지는 전투에서 블록으로 라인을 만들어 적을 물리치는 새로운 게임 방식에 약 200여종의 캐릭터가 보유한 다채로운 스킬 및 블록 조합 등 전략적 요소를 가미한 신개념 라인콤보 RPG다.

또한 이 게임은 가로, 세로, 대각선의 각 라인이 누적될 때마다 발동하는 강력한 라인콤보 기술 및 원하는 영웅 카드를 100% 획득할 수 있는 조합 시스템 등 기존 모바일 RPG에서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즐거움도 포함하고 있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출시전 진행한 테스트에서 60%의 높은 재접속율을 기록하고 20만명이 넘는 분들께서 사전등록에 참여해 주시는 등 게임 이용자분들의 많은 기대와 응원덕에 최초 계획보다 빠르게 출시 할 수 있게 됐다"며 "오늘부터 가로 세로 대각선 라인을 만들고 콤보로 신나게 쓸어버리는 신개념 라인콤보 RPG '큐브스트라이커'의 재미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큐브스트라이커'는 현재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