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다크어벤저2, 글로벌 '퍼스트 클래스 테스터' 모집

[자료] 다크어벤저2, 글로벌 '퍼스트 클래스 테스터' 모집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정통 액션 MORPG '다크어벤저2'의 출시를 앞두고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퍼스트 클래스 테스터 모집'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CBT는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캐나다 등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게임빌은 3일부터 9일까지 참가자 신청을 받고, 8일부터 12일까지 4일 동안 세계 주요 지역에서 본격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 게임이 온라인 대전을 내세운 고퀄리티 풀 3D RPG로 실시간 네트워크 콘텐츠 시대를 예고하고 나선 만큼 CBT 기간 내내 이용자 간 실시간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CBT 참여자 전원에게는 출시 이후 무기 보물함과 게임 내 캐시 100솔을 증정하고, '다크어벤저2' 공식 카페 가입 시 50솔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다크어벤저2'는 전 세계 누적 1천 6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전작의 흥행 노하우가 총망라된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또 다시 손잡고 선보이는 기대작으로 전작에 비해 훨씬 강화된 고퀄리티 풀 3D 그래픽의 화려한 액션 이펙트를 기본으로, 6인이 동시에 접속하여 온라인 대전을 펼치는 '3대3 PvP', 최대 6인이 협력하여 보스를 공략하는 '보스레이드', 특정 상황에 발생하는 맵 내 파티형 던전 스테이지에서 친구와 함께 즐기는 '2인 던전' 등 실시간 네트워크 콘텐츠가 강점이다.

세계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전작의 명성에 힘입어 올해 최고 RPG 기대작으로 손꼽히던 '다크어벤저2'의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의 관심이 출시 전부터 증폭되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