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이사만루2014KBO, 신규 등급 슈퍼스타 업데이트 예고

[자료] 이사만루2014KBO, 신규 등급 슈퍼스타 업데이트 예고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이사만루2014KBO'의 슈퍼스타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가을 야구를 앞둔 한국 프로야구의 열기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의 오픈 전부터 예약 이벤트로 집중 홍보에 나서 관심이 쏠린다.

게임빌은 15일 신규 등급 '슈퍼스타 업데이트'를 통해 역대 한국 프로야구 전설의 선수들만을 획득할 수 있는 '슈퍼스타 카드팩'을 새롭게 선보이고, 2000년부터 2005년까지의 선수 카드도 확장한다.

또한,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마련하고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선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그에 앞서 6일부터 14일까지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신청자 전원에게 스타 등급부터 레전드, 엘리트까지 뽑을 수 있는 '레전드 카드팩'을 증정한다.

'이사만루2014KBO'는 흥행 모바일 야구 게임 시리즈 브랜드의 최신작으로 풀 3D 실사 야구 게임답게 실제와 같은 타구 궤적, 바운드는 물론 선수 고유의 모습과 동작을 싱크로율 100%에 가깝게 구현해 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게임빌과 공게임즈(대표 공두상)의 긴밀한 파트너십이 돋보이는 가운데, 이 게임은 탁월한 게임성과 안정적 서비스로 출시 6개월 새 국내 오픈 마켓에서 인기를 고수하고 있으며, 양사는 이용자 혜택에 집중하면서 국내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