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신개념 스타일게임 '캐스팅온라인' 사전예약 10만 돌파

[자료] 신개념 스타일게임 '캐스팅온라인' 사전예약 10만 돌파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신개념 스타일게임 캐스팅온라인의 공개서비스(이하 OBT) 사전등록 신청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캐스팅온라인'은 가상의 공간에서 캐릭터를 육성시켜 아이돌로 성장시키는 하이브리드형 온라인 게임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의 요소를 게임 속에 녹아내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두었다. 특히, 'My MP3 모드',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 독특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앞서 실시한 Free CBT를 성황리에 종료,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이끄는 데 성공하기도 했다.

지난 2일부터 시작된 사전등록에는 약 일주일 만에 누적 신청자 수가 10만명을 넘어서며 오픈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캐스팅온라인'은 '세상의 모든 재능을 캐스팅한다'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통해 이미 Free CBT에서부터 참가자 중 90%가 만족감을 드러내는 등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사전예약 신청 10만명 돌파를 시작으로 오는 16일 OBT 오픈 전까지 누적 신청자 수가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캐스팅온라인' 사전예약 신청자 수 10만 달성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큰 기대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독특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기존 리듬게임과 차별화된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캐스팅온라인'은 지난 2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먼저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루비를 지급하고, 사전 등록자 수가 목표량을 달성할 때마다 루비 추가 지급 및 최고급 PC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이용자에게 경품 뽑기 찬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16일 OBT 오픈 전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캐스팅온라인' OBT 사전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스팅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advreg.ncucu.com/casting/mai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