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헤일로:마스터치프컬렉션, 한국어 버전 11월11일 출시

[자료] 헤일로:마스터치프컬렉션, 한국어 버전 11월11일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의 대표적인 게임 타이틀인 '헤일로' 시리즈의 모든 이야기를 통합한 '헤일로:마스터치프컬렉션'을 11월11일 한국어 음성/자막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343 인더스트리가 개발,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는 '헤일로:마스터치프컬렉션'은 '헤일로' 시리즈의 전설적인 영웅 '마스터 치프'의 모든 이야기가 한 패키지에 담겨있다. '헤일로:전쟁의서막애니버서리', '헤일로2:애니버서리', '헤일로3', '헤일로4' 등 마스터 치프가 등장하는 모든 '헤일로' 시리즈가 담긴 본 패키지는 통합된 마스터 메뉴를 이용해 캠페인 챕터를 클리어하면서 마스터 치프의 스토리와 '헤일로'의 전설적인 멀티플레이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헤일로:마스터치프컬렉션'은 '헤일로' 시리즈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을 위해 음성, 자막이 모두 한글로 지원되어 보다 쾌적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웅과 그 서사시적인 여정을 기념하는 마스터 치프의 모든 이야기가 '헤일로:마스터치프컬렉션' 한 패키지에 담겨있다. 본 패키지에 포함 된 모든 게임은 초당 60프레임의 더 선명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특히 '헤일로2:애니버서리'에서는 완전히 리마스터링된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다.

4개의 '헤일로' 타이틀을 통해 100개가 넘는 멀티플레이 및 스파르탄 옵스 맵을 오리지널 멀티플레이 엔진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마스터 메뉴를 사용하여 선호하는 멀티플레이 맵 및 게임 유형의 엄선된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하고 전용 서버에서 동료 스파르탄과 함께 싸울 수 있다.

10주년을 기념하여 리마스터링된 그래픽으로 돌아온 '헤일로2:애니버서리'는 클래식 모드도 지원되어 버튼을 한 번씩 눌러 리마스터링된 게임과 2004년 당시의 오리지널 그래픽을 즉시 교체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5개의 오리지널 '헤일로2' 멀티플레이 맵 및 완전히 새로 만들어진 6개의 '헤일로2' 맵으로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마스터 메뉴를 이용해 마스터 치프의 이야기를 둘러보고 100개 이상의 맵에서 멀티플레이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디자이너가 작성한 주제별 캠페인 플레이리스트로 새로운 재미와 도전을 즐기고, 선호하는 멀티플레이 게임 유형 및 스파르탄 옵스 맵을 플레이할 수 있다.

리들리 스콧 및 스콧 프리 TV의 데이비드 주커 회장이 제작하고 세르지오 미미카-게잔이 감독한 '헤일로:나이트폴'은 343 인더스트리 및 스콧 프리 프로덕션이 제작한 실사 시리즈로 '헤일로' 팬 및 입문자 모두를 만족시킬 새로운 스토리를 제공한다.

'헤일로5:가디언즈' 멀티플레이 베타에서 차세대의 '헤일로' 멀티플레이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이번 '헤일로:마스터치프컬렉션' 출시와 관련해 "국내 Xbox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헤일로:마스터치프가 한국어 음성/자막 버전으로 출시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곧 정식 출시 이전에 미리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하여 헤일로:마스터치프컬렉션을 기다려온 국내 팬들에게 뜻 깊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타이틀의 상세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s://www.halowaypoint.com/ko-KR/games/halo-the-master-chief-collect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