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말 진행된 1차 CBT의 뜨거운 반응에 힘있어 마련된 이번 테크니컬 CBT에서는 1차에서 발생된 문제들을 보완하며 기술 환경을 더욱 개선했으며, 신규 아이템들을 추가하여 콘텐츠가 풍성해지고, 모바일과의 연동 테스트가 진행되는 등 한층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버그 신고 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제공하며, GM들이 직접 이용자들과 플레이하고, 플레이 결과에 따라 경품에 자동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다운로드할 경우에는 플레이만 해도 상품권 증정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포인트블랭크는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뛰어난 타격감, 빠른 진행 속도 등 FPS의 강점을 모두 갖추고 있는 게임으로 현지화 등의 노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어 대표적인 한류 온라인 FPS게임으로 자리잡았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축적된 노하우를 토대로 한국에서 서비스 재개를 앞두고 있어 기대가 큰 만큼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
김건우 '포인트블랭크' 스튜디오 총괄 본부장은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한국 이용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크게 보답하고자, 두 단계의 검증을 거쳐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스피드와 콘텐츠 면에서 분명 차별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만전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만큼 연내 실시될 공개서비스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포인트블랭크 CBT는 17일부터 19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