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적용될 업데이트 '비상'에서는 게임의 최고레벨이 확장되며, 공격 스킬을 구사하며 일정 확률로 진화하는 초진화 보스가 추가된다. 또한, 이와 함께 카드 잠금 기능 및 채팅 시스템 재적용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내용도 다수 적용 된다.
액토즈소프트는 '밀리언아서' 시즌2의 '비상' 업데이트 적용에 앞서 31일까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전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밀리언아서'에 3일, 6일, 9일 이상 연속으로 접속한 이용자에겐 접속일자에 따라 '리미치 브레이크 치아리' 및 '성림형 샬롯 홀로그램' 등 고급 카드를 선물한다.
또한, 게임 내 비경탐색에서는 광분 강적인 '성림형 바알'이 무작위로 등장하며, 해당 강적을 사냥하는데 성공한 이용자에겐 사냥 대상인 '성림형 바알'과 10월 2차 업데이트의 시즌 카드를 지급한다.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드림포인트 뽑기에서 '성림형 주키나(SR+)'와 '성림형 키라리(SR+)', '성림형 아이로카(SR+)'를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보상으로 '성림형 스켈라(SR+)'를 제공하며, 22일과 29일에는 PvP 랭킹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아서 콜로세움'이 별도로 진행 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와 함께 '성림형 카드'를 추가하는 10월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MR등급 '성림형 메이'를 비롯해 SR+등급 '성림형 로트니', '성림형 소천' 등이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 됐으며, '성림형 베라'와 '성림형 세르핀' 등 MR등급 카드 4장과 '성림형 스켈라', '성림형 주키나' 등 SR+등급 카드 4장이 각각 5연뽑기와 드림포인트 뽑기에 추가됐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본부 정다운 PM은 "이번 '비상' 업데이트에는 신규 콘텐츠 추가와 편의성 개선 등 그간 많은 이용자 분들이 보내주셨던 의견들을 더욱 충실히 반영했다"며 "새로워질 '밀리언아서'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