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소울'은 퍼즐 판에 펼쳐진 불, 물, 나무, 빛 등 네 가지 속성의 룬 들 중 동일한 속성을 가진 것을 손가락 드래그로 연결해 적을 공격하는 전투 방식의 게임으로 올 4분기 중 정식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이 게임에는 6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히어로 캐릭터, 300 종 이상의 다채로운 던전, 친구와 함께 즐기는 실시간 2인 파티 플레이, 각 캐릭터가 보유한 35종씩의 히어로 퀘스트, 공성전과 길드 콘텐츠 등 가지각색의 즐길 거리가 마련돼있다.
또한 두 명의 이용자가 함께 '파이브소울' 내 악수하기 기능을 실행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하는 등 재미난 소셜 요소도 갖추고 있다.
넷마블은 29일부터 출시 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 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event/2014/1015_fivestone/_html/index.asp)에서 내려 받기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4성 히어로 '에온', 토파즈 60개 등으로 구성된 '파이브소울' 선물 꾸러미와 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 '몬스터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의 고급 아이템 등 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각종 SNS를 통해 '파이브소울' 사전 등록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는 이용자들은 그 횟수에 따라 최대 '브론즈~골드 히어로 뽑기권'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파이브소울'은 손쉬운 한붓그리기 방식의 전투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며 "네 가지 속성 간의 상성, 다른 속성의 룬까지 한번에 연결할 수 있게 하는 투명룬 등을 활용하면 보다 깊이 있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맛 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