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일 '코어마스터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공개되는 3종 웹툰 스킨은 '코어마스터즈'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아왔다. 이번에 공개된 3종의 스킨 중 첫 번째 '박일표'는 매주 금요일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다. '박일표'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벤 루시퍼'는 화려한 콤보 스킬이 특징인 마스터로, '박일표' 역시 작품 내의 구미호 외형과 불과 차력을 사용하는 현란한 스킬을 사용하여 이용자들에게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공개되는 '소녀 더 와일즈'의 '최달달'은 원작에서 한국 전통 무술인 태권도를 구사하며, 귀엽고 활발한 이미지로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 받는 여성 캐릭터다. '최달달'은 '코어마스터즈' 내에서도 발차기 스킬 및 도시락통 던지기 스킬 등을 사용하며 터프함과 귀여운 애교를 동시에 뽐낼 예정이다. 특히 '최달달'의 경우 3종 콜라보레이션 중 애원, 춤, 도발 등의 소셜 모션이 가장 기대되는 스킨으로 뽑히고 있다.
세 번째 '노블레스'의 '프랑켄슈타인'은 신규 마스터 '마테우츠'와 함께 공개된다. 이용자들 사이에서 '프랑켄슈타인'의 오리지널 마스터가 누군지에 대한 많은 추측들이 있었지만 신규 마스터라는 것이 공개됨에 따라 마스터와 스킨 모두에 대한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프랑켄슈타인'은 플레이를 통해 '다크스피어' 무기와 다양한 스킬을 볼 수 있어 원작의 느낌과 내용을 잘 살렸다는 평이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오랫동안 기다려준 신규 웹툰 스킨 3종을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용자들이 좋아할만한 퀄리티를 갖췄다고 자부한다"며 "내일부터 웹툰 콜라보 스킨뿐 아니라 모든 마스터들은 임시로 무료 사용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