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엔트리브소프트는 매일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6일부터 12월1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 캐릭터를 100% 증정한다. 이번에 지급되는 '소녀시대' 캐릭터는 이미 성장한 21레벨 캐릭터로, 윤아, 태연, 티파니, 써니, 수영 등 원하는 멤버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서도 엔트리브소프트는 누적 접속일수에 따라 '스킬 슬롯', '집중훈련 초기화', '체형변경 아이템'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자신만이 알고 있는 '프리스타일2' 플레이 노하우나, 공략법을 다른 이용자들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훈련권'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일부터 25일까지이며,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 내 '이용자 공략실'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아울러,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리스타일2' 3주년 축하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11일부터 25일까지 받는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 내 이미지 게시판에 축전을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10명에게는 캐릭터 패션 브랜드 '사쿤'과 제휴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엔트리브소프트 김동석 라이브사업실장은 "지난 3년간 이용자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접속만으로도 스페셜 게임 캐릭터부터 육성 아이템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1년 11월 서비스를 시작한 '프리스타일2'는 전작인 '프리스타일'의 게임성은 계승하고, 그래픽과 시스템은 업그레이드한 온라인 농구 게임이다. 이 게임은 포지션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농구 기술과 캐릭터마다 특화된 능력치로 길거리 농구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