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어벤저2'의 사전 예약 사이트(http://crossevent.gamevil.com/event/darkavenger2/evt2/kr/no2/pc/?e=7) 내에 '신세기와의 만남'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면서 마니아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게임빌은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2차 사전 예약 이벤트 '신세기와의 만남' 프로모션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각 클래스 별 한정판 무기 아이템(1차 예약 이벤트 미참여자 대상)을 제공하고, 영상 퀴즈 정답자에게는 3천 골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사전 예약 신청자가 쇄도하고, 응원 댓글 호응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게임빌은 권이슬 게임 전문 아나운서와 패러디 더빙으로 유명한 유튜브 스타 유준호 더빙 아티스트가 참여한 게임 소개 영상도 최초 공개했다. 권이슬, 유준호 콤비의 깔끔하고 유쾌한 게임 설명이 더해져 '다크어벤저2'만의 매력이 충분히 부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크어벤저2'는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손잡고 선보인 '다크어벤저'의 후속작이다. 전작이 전 세계 시장에서 누적 1천 7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이었던 만큼 이 게임 역시 하반기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을 달굴 블록버스터 게임으로 집중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특히 게임빌은 이 게임을 시작으로 본격 '모바일 RPG 실시간 네트워크 콘텐츠 시대'의 개막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주목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