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MMORPG '아제라' 2차 비공개테스트 성황리 종료

[자료] MMORPG '아제라' 2차 비공개테스트 성황리 종료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가 이용자들의 호평 속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2차 CBT에서는 필드 전쟁부터 인스턴트 전장인 이미르 100킬전, 국가전인 마룡소환전, 공성전 등 다양한 전쟁 시스템을 즐길 수 있어 아토르, 서리온, 베르카 3국의 이용자들은 연일 치열한 전투를 벌였다. 이미르 100킬전은 이용자들의 요구에 마갑기를 배제하며 '소통'의 게임임을 강조했다.

2차 CBT 기간 중 눈에 띄는 장면은 9일차 테스트였던 지난 6일 아토르, 서리온, 베르카 등 3국의 국왕들이 한 자리에 만나 정상회담을 나눴다는 것이다. 일반 이용자들은 자국 채팅창만 활용할 수 있지만 국왕들의 경우 정상회담 채팅으로 외교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스트 마지막 날인 지난 7일에는 점핑 캐릭터로 이용자들의 캐릭터를 모두 최고레벨까지 상향시켰고, 추가 공성전도 진행해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들이 아제라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조정훈 PM은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이번 테스트 기간 중 이용자들이 전해주셨던 많은 피드백들을 소중히 살펴보고 향후 공개서비스까지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