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빼빼로데이 기념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111분마다 보상으로 빼빼로 모양의 막대 과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위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던전 내 몬스터를 1111마리 처치할 때 마다 보상으로 아몬드 빼빼로 모양의 아이템을 지급하는데, 빼빼로 모양의 아이템을 사용하면 한정판 무기와 강화석,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래스'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신규 콘텐츠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는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테마로 한 캐릭터별 코스튬과 레이드 던전이다. 레이드 던전은 특정 시간에 게임 내 '모두의 광장'을 통해 진입할 수 있으며, 파티 플레이도 가능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클래스'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골드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모든 테마 던전을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에게는 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클래스'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지(支)스튜디오의 첫 모바일 개발작으로, 악기로 싸우는 소녀 전사 '비올라'와 미소년 엑소시스트 '크루즈', 로또 머신과 돈으로 마법을 쓰는 네크로맨서 '스크루지'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이들이 선보이는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화려한 그래픽과 역동감 넘치는 게임 사운드를 바탕으로 기존의 RPG와는 차원이 다른 강렬하고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하고 있으며, 10월 말 출시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아트 액션 RPG '클래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assorig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