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은 전분기 대비 1%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25%, 당기순이익은 43% 증가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각각 25%, 165%, 188% 상승했다.
지역별 분기 매출은 한국 1385억 원, 북미유럽 386억 원, 일본 101억 원, 대만 21억 원, 로열티 223억 원이다.
제품별 매출은 '리니지' 685억 원, '리니지2' 148억 원, '아이온' 329억 원, '블레이드앤소울' 198억 원, '길드워2' 197억 원, '와일드스타' 160억 원, 기타 캐주얼게임이 176억 원을 기록했다. '리니지'와 '아이온'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면서 2013년 이후 분기 최대 영업이익을 이끌었다.
경영기획그룹 현무진 전무는 "11월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게임쇼에서 리니지이터널, 프로젝트 혼 등 신작을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차세대 대형 신작을 통해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