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에피소드 '실력대로 붙자!'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4월부터 진행되었던 'PvP 시즌1'이 종료되고, 새롭게 시즌2가 시작된다. 'PvP 시즌2'에서는 배치고사를 통해 노비스부터 레전드까지 'PvP 등급'이 결정되며, 해당 등급에 맞는 적수를 찾아주는 'PvP 자동 매칭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한PvP 랭킹 시스템이 도입되어, 랭크 매치를 진행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등급별 랭킹이 매겨져 자신의 실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따라 PvP를 많이 접해보지 못한 이용자라도 비슷한 실력의 상대와 부담 없이 1:1, 팀배틀, 깃발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일일 퀘스트 보상과PvP 전용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마검사의 EX 3차 스킬과 60레벨 신규 스킬이 추가되어, 마검사의 개성이 살아있는 연출과 함께 높은 데미지와 이동 속도를 갖춘 EX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에피소드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7일까지 '페키의 저금통을 채워 줘!' 이벤트를 통해 아기 페키가 잃어버린 코인을 모아 NPC 아렌델에게 가져가면 9강의석, 7강의석, 경험치 2배 물약, 페키의 룬상자 등 유용한 아이템이 가득한 저금통으로 교환할 수 있다. 코인은 15레벨 이상 스테이지에서 드랍되며, 아렌델에게서 구입도 가능하다.
◇마검사 EX3차 스킬 영상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