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4일, 수학능력시험을 마친 많은 학생과 곧 주말을 맞이하는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카카오 게임들이 출시됐다. '디스이즈스파르타', '킹덤즈', '막돼먹은 영애씨', '좀머의 전성시대' 등 총 4종의 카카오 게임이 우리 곁으로 찾아왔다.
쿤룬코리이아의 '디스이즈스파르타'는 로마 검투사 시대를 배경으로 한 3D 전략 육성 시뮬레이션이다. 게이머가 직접 영지의 주인이 돼 글래디에이터를 모집하고 훈련시키며, 터치와 드래그를 통해 상대를 타깃팅 공격, 스킬 활용에 적절한 구도로 유인하거나 도망칠 수 있다. 다양한 전술 및 전략 구사가 가능해 더욱 짜릿하고 강력한 승부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마이에트의 전략 SNG '킹덤즈'는 280여 개의 PvE 스테이지와 그림을 그리듯이 선으로 유닛을 선택하고 조종하는 독창적인 조작법이 눈길을 끈다. 뛰어난 인공지능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모습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개성 넘치는 영웅들로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즐기는 PvP 모드, 적의 자원 탈취로 강력한 군사를 키울 수 있다.
드라마에서 게임으로 재탄생했다.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최초의 '막돼먹은 게임', 노크노크의 '막돼먹은 영애씨'다. 빚을 떠안고 뿔뿔이 흩어지는 영애네 가족! 쉽고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로 회사를 열심히 키우고 작은 집의 평수도 늘려가며 커리어 우먼과 부자가 되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미지수의 신작 캐주얼 액션 슈팅 '좀머의 전성시대'는 무심코 바다에 버린 쓰레기 속에서 나타난 돌연변이 '좀머맨'을 물리치고 오염된 바다를 정화하는 원대한 미션이 주어지는 게임이다. 5단계 캐릭터와 양손 무기, 화려한 스킬로 다양한 스테이지 모드와 랭킹 모드를 즐겁고 경쾌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 다양한 카카오 게임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출시되니 수시로 확인하자.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