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어벤저 시리즈'는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손잡고 선보인 히트 브랜드로 지난 해 5월 최초 서비스되어 동·서양에서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대표 모바일 RPG다. 특히 전 세계에서 다수의 모바일게임 팬들을 보유, 글로벌 누적 1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 브랜드의 최신작이라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크어벤저2'는 악의 화신 드래곤 벨페고르와 대장군 데미안 사이에서 왕국을 구하는 용사의 모험을 담은 액션 MORPG로 게임빌의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힌다.
게임빌은 '실시간 네트워크 콘텐츠'와 '고퀄리티 그래픽'을 강점으로 글로벌 사냥에 나섰으며, 특히 최대 6인이 협력하여 보스를 공략하는 '보스레이드', 전 세계 다른 이용자들과 전투를 펼치는 '개인 레더' 등 강력한 PvP 콘텐츠가 탑재되어 전 세계 마니아들의 실시간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이 외에도 매력적인 캐릭터 구성과 함께 화려한 '스킬 시스템', 전략적 활용이 가능한 '분노 모드' 등 다채로운 재미 요소가 풍부하다.
한편, 게임빌은 출시 기념 이벤트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event/darkavenger2/evt3/pc/)를 오픈하고, 3색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10레벨, 20레벨, 30레벨 각각 달성 시 단계별 아이템 보물함을 지급하는 '성장의 관문 이벤트'와 아르켄 숲, 자켈룬 광산, 몰락한 검은 성의 스테이지 완료에 따라 골드, 솔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시험의 관문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또, 내달 8일까지는 출석 일수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인내의 관문 이벤트'가 진행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