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열혈강호온라인, 10주년 기념 비무대회 및 이벤트 실시

[자료] 열혈강호온라인, 10주년 기념 비무대회 및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온라인'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19일부터 12월3일까지 비무대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우선, '열혈강호온라인'의 최고 고수를 선발하는 대전 대회인 비무대회를 진행한다. 5인이 한 팀을 이뤄 20일부터 24일까지 총 16개 팀이 토너먼트 형식으로 예선전을 진행하며, 결승전은 서비스 10주년 당일인 25일 실시한다. 우승팀에게는 팀 이름이 들어간 고급 무기와 프리미엄 혜택을 주는 지존열혈부, 선물캐쉬를 지급하며, 준우승, 3위 팀 및 참가한 모든 팀에게도 순위에 따라 지존열혈부 및 게임아이템, 선물캐쉬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열혈강호온라인'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아이템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19일부터 12월3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아이템 등 상품을 지급하고, 5일차 10일차 등 출석 일자에 따른 보너스 선물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몬스터 사냥을 통해 생일 케잌 아이템을 모아 10주년 축하 문장을 만들면 경험치와 게임머니 등 보상과 함께 순금, 외식상품권, 주유상품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황금알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열혈강호온라인' 최고의 게임아이템을 특별 판매와 경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19일부터 26일까지 무기와 방어구를 100% 강화할 수 있는 강화권 등 최고급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10주년 기념보함을 게임 내 만물상점에서 특별 판매한다. 또, 24일부터 28일까지 매일 고급 아이템을 경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부 강영순 실장은 "'열혈강호온라인'의 서비스 10주년이라는 뜻 깊은 날을 맞아 오랜 기간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이용자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게임대회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는 상반기 내에 새로운 직업 격투가와 신규 던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