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최강의군단, 신규 캐릭터 '아라공주' 업데이트

[자료] 최강의군단, 신규 캐릭터 '아라공주' 업데이트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신작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에 신규 캐릭터 '아라공주'를 포함한 시즌1 5화, '물놀이할래요?' 업데이트를 19일부터 적용한다고 밝혔다.

'최강의군단'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를 개발한 김윤종 대표와 핵심 개발자들이 만든 신작 액션 MMORPG로 지난 9월부터 공개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9번째 PVE 캐릭터인 '아라공주'는 바다 왕국의 공주를 컨셉으로 하는 여자 캐릭터로 귀여운 외형과 일러스트로 지난 2013년 6월 CBT때 최초 공개되어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OBT 버전으로 돌아온 '아라공주'는 원거리와 근거리 두 가지 플레이 포지션이 모두 가능하다. 원거리 형태의 경우 적에게 디버프를 걸고 각종 소환물을 이용한 공격이 가능하며, 근거리의 경우는 물감옥을 활용한 방울 터뜨리기, 방울 걷기, 아쿠아 블라스터 등의 스킬로 다소 위험을 감수하며 적을 휘젖고 다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최강의군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라공주' 외에도 4대4 PVP모드인 MFL의 신규 캐릭터 '야후'도 새롭게 추가됐다. '야후'는 숭산 테마의 최종 스토리 미션 보스로 등장하는 캐릭터로 도끼를 활용한 스킬을 구사한다.

또한 에이스톰은 '아라공주'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12월3일 점검 전까지 '캐러비언의 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라공주'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 특정 레벨을 달성할때마다 한정판 컬렉션 아바타와 '아라의 구슬' 아이템을 지급하며, '아라의 구슬'은 이벤트 기간동안 한정판 엠블럼과 레어 탈 것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 추가로 해당 기간동안에는 PC방 프리미엄 혜택도 2배로 증가해 접속 시 군단주화 2,000개가 지급된다.

'최강의군단' 개발을 총괄하는 에이스톰 박주형 디렉터는 "아라공주는 처음 공개된 CBT때 보다 다양한 스킬들이 추가되면서 개편이 많이 이루어졌다. 모든 캐릭터들이 그렇지만 아라공주는 특히 고유의 독특한 컨셉을 유지하기 신경을 많이 썼다"며 "기존 캐릭터들과는 또다른 손 맛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