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게임 No.1 커뮤니티 헝그리앱 B2C부스에 NHN엔터 스튜디오629의 신작 모바일 오디션 게임 '아이돌드림:걸즈'가 뜬다!
헝그리앱은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행사 지스타2014 B2C부스 내 NHN엔터 부스를 마련하고 '아이돌드림:걸즈'를 최초 공개 시연한다.
이번 헝그리앱 부스에서 공개되는 '아이돌드림:걸즈'는 미쓰에이, 소녀시대, 시크릿, 씨스타, 애프터스쿨, f(x) 등 대한민국 인기 걸그룹 멤버들이 실사로 직접 등장, 이용자가 직접 프로듀서가 되어 멤버들과 계약을 맺고, 트레이닝과 콘서트, 사인회 등 다양한 스케줄 활동을 펼치는 모바일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기존 그룹 그대로는 물론 새롭게 유닛을 결성할 수도 있고, 직접 결성한 그룹과 함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해 최고의 걸그룹 프로듀서에 도전한다는 스토리라인을 채택하고 있다.
이처럼 K-POP을 대표하는 걸그룹 멤버들이 실사로 등장하고, 프로듀서들이 하는 실제 다양한 매니지먼트 활동들을 경험할 수 있게 함으로써 리얼리티를 극대화 하고 있는 가운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형식을 게임에 접목시킨 만큼, 오디션에 있어서도 사실감을 더하기 위해 오상진을 게임 내 진행자로 발탁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헝그리앱은 공식 홍보모델로 걸스데이 혜리를 발탁해 광고를 촬영하고 지스타 행사기간 중 헝그리앱 부스로 초청 팬미팅 행사를 진행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