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아스타, 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 시작

[자료] 아스타, 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 시작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폴리곤게임즈가 개발한 MMORPG '아스타'를 다음게임에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고, 다음 이용자들에게도 선보인다.

'아스타'는 지난 2013년 10월 정식서비스 시작 후 총 6차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방대한 규모의 콘텐츠는 물론 기존의 판타지 게임과 차별화 된 아시아 배경의 독창적 세계관과 그래픽으로 MMORPG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NHN블랙픽은 다음 게임에서도 '아스타'를 만나볼 수 있도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 이용자들은 다음 아이디(ID)로 로그인만 하면 '아스타'가 선사하는 개성 있는 콘텐츠를 맘껏 경험할 수 있다.

다음게임 채널링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NHN블랙픽은 다음 게임에서 '아스타'를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 100명에게 다음 캐시 5만원을 제공한다. 25일부터 12월18일까지 '아스타'를 처음 접하는 다음 이용자 중 추첨하여 제공하며, 당첨자는 12월26일에 다음게임 내 '아스타'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12월2일부터 18일까지는 신규 가입 후 출석 일수에 따라 매일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는 아스타 7일간의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1일차부터 7일차까지 게임 재화인 영석 50개가 담긴 '영석주머니', 인기 아이템 '아리타의 축복', 루팅펫 '사막여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NHN블랙픽은 기존 이용자는 물론 다음게임 이용자들이 '아스타'에서 펼쳐질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일곱번째 업데이트 '전운'을 12월2일부터 시작하고, 혈족 단위로 전투를 펼치는 PVP 시스템인 '혈족전'과 '공성전'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