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퍼즐앤드래곤'에서 'Apps for (RED)' 캠페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Apps for (RED)' 프로젝트는 게임 내에서 RED라는 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을 추가해 판매 수익의 일부를 '세계 에이즈, 결핵, 말라리아 대책기금'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일본 내 최고 인기작이자 자사 주력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핵심 결제요소인 마법석과 동일한 효과를 가진 마법석 (RED)를 100엔에 기간 한정으로 이용자 한 명당 1개씩 판매해 '세계 에이즈 결핵, 말라리아 대책기금'에 100% 기부 할 예정이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게임의 아이콘과 타이틀 화면을 변경했으며 지난 23일 부터 12월7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마법석 (RED)를 판매한다. 해당 아이템은 계정 당 1회만 구입 할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