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 27일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 '2014 윈터 페스티벌'의 사전 이벤트를 공지했다. 이번 이벤트는 '테일즈런너 홍보모델 투표', '마녀의 초대장'과 '왔다! 대박선물!'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스타★가 테일즈런너에 온다'로 명명된 홍보모델 투표 이벤트는 12월14일까지 진행되며 테일즈런너를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이 직접 투표해 홍보모델을 선정하는 방식이다. 이용자들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스타에 투표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각종 SNS에 공유해 지인들에게 투표를 독려할 수도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 자신이 원하는 스타들에게 한 줄 응원도 할 수도 있다.
윈터 페스티벌 사전 이벤트 '마녀의 초대장'은 마녀의 초대장을 받은 이용자들이 게임 내 연금술사 아저씨, 미우, 연금 아주머니 등을 도와 축제 준비를 돕고 마녀의 코인과 선물, 준비단원의 증표를 받는 방식이다. 마녀의 코인과 선물로는 '레드 자스민 날개', '딸기냥 링'과 '딸기냥 가방'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왔다! 대박선물' 이벤트는 2014년 한해 테일즈런너를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이벤트로 12월14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매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특정 글자를 클릭하면 테일즈런너 캐시를 비롯해 '용감한 해적S 아이템', '해제의 물약' 등 다양한 필수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주말인 29일과 30일, 12월6일과 7일에는 뽑기 기회를 2차례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정상기 PM은 "테일즈런너를 서비스하기 시작하면서 테일즈런너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을 기쁘게 해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지 고민을 많이 했다"며 "이용자들이 선택한 스타들을 테일즈런너에서 직접 만나고,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 이용자들 중심에서 생각할 수 있는 시도를 해볼 것이다. 지금까지 여러분께서 보여주셨던 테일즈런너에 대한 사랑을 앞으로도 이어가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