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밤 10시 방송되는 헝그리앱 TV 인기 프로그램 '헝무도 리턴즈' 5화에 특별한 초대 손님이 등장한다. '헝무도 리턴즈' 출연진과 함께 팀을 이뤄 방송을 진행한 바 있는 강현종 CJ 엔투스 감독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
헝무도는 '헝그리한 남자들의 무한도발'을 주제로 게임 캐스터 정인호, 전 프로게이머 유대현, 전 e스포츠 감독 임성춘, 게임 캐스터 박상현의 본격 게임 버라이어티의 진가를 보여주는 방송이다. 이날의 게스트 강현종 감독은 과거 MBC게임 '스타 무한도전'에서 '헝무도' 출연진과 함께 오랜 기간 방송을 진행했고, 이후 MBC게임 채널이 폐지된 뒤 리그 오브 레전드 감독으로 변신했다.
5회 방송에서는 먼저 지난주 방송을 반성하는 '헝무도 뒷담화'를 진행한다. 지난주 게스트였던 서경종, 염보성에 대한 뒷담화를 꽃피울 것으로 예상된다.
뒷담화 코너 이후 강현종 감독이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MC들과 최근 근황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강현종 감독은 '헝무도' MC들과의 끈끈한 인연을 바탕으로 폭탄 선언도 불사할 전망이어서 MC들이 긴장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2부 코너에서는 에서 강현종 감독과 MC들이 함께 배추밭 지키기를 5인 협동 플레이로 진행할 예정이다. '헝무도 리턴즈'는 매주 금요일 밤 10에서 12시까지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