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강철의기사'가 한국 애플 앱스토어의 '2014년을 빛낸 최고작'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출시 이례 가장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최초 게임 접속 시 '10만 골드'와 '2~6성 동료 소환권 5개'로 구성된 최고급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14일까지 매일 20시 14분부터 24시까지 경험치가 50% 증가하며, 매일 20시 14분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이용자에겐 순차적으로 '무기 강화권'과 '방어구 강화권'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강철의기사'는 지난 7월1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iOS 전체 매출 6위, RPG 게임 순위 3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흥행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강철의기사'를 즐겨 주시는 이용자들의 사랑 덕분에 한국 앱스토어의 '2014년을 빛낸 최고작'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4년을 빛낸 최고작'은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올해를 빛낸 혁신적이면서도 흥미로운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을 선정한 것으로 '강철의기사'는 베스트 게임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 선정작은 아이튠즈 내 특별 페이지(AppStore.com/BestOf2014)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