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감성연애 RPG '여우비'는 크리스마스부터 시작하여 신년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즐길거리를 제공했으며, 최근 신년 맞이 이벤트는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공리에 종료했다.
특히 우리 문파를 소개하는 '우.문.소'이벤트와 기간 내 월정액 상품 구입 시 이용자들에게 29일 동안 매일 100원보를 지급하는 이벤트는 기존 및 신규 이용자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런 인기에 폭발적으로 증가한 이용자들의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위해 '여우비'는 정식 서비스 2주도 채 되지 않은 6일 5번째 서버를 추가로 오픈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넥스트무브는 금주 내 오픈 예정인 6번째 서버 일정에 맞춘 '강화'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주고자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를 이용자들께서 많이 참여해주시고 큰 호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6번째 서버 오픈과 함께 강화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재미있게 즐겨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과 연애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감성연애 RPG '여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