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영웅 for Kakao, '이벤트 영웅' 선정에 6만명 참여

[자료] 영웅 for Kakao, '이벤트 영웅' 선정에 6만명 참여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1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의 제 3차 이벤트 영웅이 이용자 투표에 따라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벤트 영웅'이란 '영웅 for Kakao'의 특정 영웅에 대해 기간 한정으로 공격력, 방어력 등 게임 내 유용한 능력치가 30% 상향되는 버프형 이벤트로, 지금까지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3차 '이벤트 영웅'은 공식 카페를 통해 이용자 투표로 진행됐다.

이번 3차 '이벤트 영웅'에는 총 66,504건의 투표가 진행됐으며, 덧글은 총 27,669개가 달렸다. 참여 인원수는 약 35,000명이다. 투표를 통해 이벤트 영웅은 공격형에 제노아가 17,672표, 지원형에 라일라가 8,915표로 선정됐다. 이외 4:33이 관우와 마리를 추가로 선정했다. 이들 영웅 4종은 오는 2월 4일까지 공격력, 방어력, 마법공격력, 마법방어력에 추가 30% 상향 버프 혜택이 적용된다. 단, 결투장과 친구대전에서는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4:33은 이번 3차 이벤트 영웅 발표와 함께 '영웅 for Kakao' 정기점검을 완료하고 최고 난이도 PVE 콘텐츠인 '시련의 탑'에 10개 층을 추가해 총 70층으로 확장했다. 이번 확장으로 시련의 탑을 70층까지 클리어하는 이용자는 속성별로 4성룬 선택권과, 4성 영웅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자동 전투 시 이용자 선택에 따라 자동 태그 기능을 켜고 끌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5명의 서포터즈 역시 자동소환될 수 있도록 편의기능이 추가됐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