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넷마블 '몬길이', 소환서 시스템 공개

[자료] 넷마블 '몬길이', 소환서 시스템 공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소환서 시스템', '소환서 전용 몬스터'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소환서 아이템을 모아 7성 몬스터 및 레전드 등급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소환서 시스템', 소환서로만 획득이 가능한 신규 7성 몬스터 '전장의 렌', 장비 강화 전용 아이템 '백금 망치'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환서 시스템의 경우 일정량의 소환서 아이템만 보유하면 기존보다 쉽게 7성 몬스터 및 레전드급 장비를 가질 수 있는 것이 핵심으로 소환서 아이템은 팀대전 및 보스대전을 통해 얻은 포인트로 명예상점과 승리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요일 던전 개선, 성장의 대륙 보상 강화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개선작업이 함께 진행됐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용자들이 보다 신나게 전투를 즐기고 도전할 수 있도록 플레이만으로도 원하는 7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했다"며, "새로운 재미가 가득한 '몬스터길들이기'에서 올 겨울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9일부터 25일까지 접속만 하면 6성 몬스터 선택권 및 뽑기권, 7성 세트 장비 뽑기권, 골드 등 매일 매일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7성 만드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