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레어 장비로는 스케이트를 타며 상대를 공격하는 '피겨스케이팅 의상', 파도에 상대를 휩쓸려 보내는 '서핑 모자', 지정된 대상들을 자신 주위로 이동시켜 탄환을 발사하는 '사이언티스트 워프건' 총 3종이다.
특히, '피겨스케이팅 의상'은 화려한 '트리플악셀'을 이용해 상대의 시선을 압도할 뿐 아니라, 3회전 점프부터 착지까지 모든 동작이 공격으로 이뤄지는 특징을 갖고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뛰어난 활 솜씨의 '로빈후드'가 용병 진화를 통해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재탄생 했다.
또한, '로스트사가'는 겨울방학을 맞아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단서를 모으는 '비밀의 단서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선보인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꼭 필요한 '비밀의 단서'는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포털 검색, 유투브 등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이를 모두 찾아 입력하게 되면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을 처음 접하는 신규 이용자와 그 동안 '로스트사가'를 잠시 잊은 이용자가 다시 게임을 찾을 경우 +5 레어 영구 장비 보급과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로사 스타터 패키지'를 선물한다.
주말인 24일과 25일에는 게임 접속 및 접속 시간 달성에 따라 레어 영구 장비 보급, 행운의 용병 소환서, +20 영구 장비 보급 등 특별한 아이템이 가득한 '보물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레어 장비 3종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1만 페소(게임머니), 코스튬 티켓, 고급장비 티켓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1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 및 겨울 방학을 맞이해 준비된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