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프로그램 '허풍의 신' 5회가 21일 방송됐다. 허풍의 신은 MC 허준과 인기 BJ 풍월량이 모바일 게임을 직접 또는 시청자와 함께 플레이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주 풍월량과 허준이 플레이 할 게임은 NHN엔터테인먼트의 '골든글러브2'이다.
골든글러브2는 8500명의 한국 프로야구 선수들과 함께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스포츠 게임이다. 다양한 현장요소, 체형 별 스크라이크 존 등을 구현해 캐주얼한 캐릭터들이지만 현실감 있는 야구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도전 모드, 혼런 더비, 대전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5회 방송에서 MC들은 깔창 따귀 벌칙을 걸고 홈런 더비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허준이 승리해 풍월량은 벌칙을 받게 됐다. 또한 시청자들과 함께 대전 모드를 플레이하며 골든글러브2를 소개했다. 이어서 전화연결을 통해 시청자가 MC들에게 거짓말을 유도하는 코너를 진행했다. 이때 출연료에 대한 질문에 허준의 대답이 거짓말로 드러나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1일 방송에서 이벤트로 골든글러브2 설치 인증글을 시청자 게시판에 올리는 시청자들에게 10만 골드를 증정했다. 뿐만 아니라 MC들과 대결한 시청자에게 선수카드 패키지를 증정하기도 했다. 허풍의 신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