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로스트사가, 135번째 신규 용병 '엔지니어' 등장

[자료] 로스트사가, 135번째 신규 용병 '엔지니어'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는 28일 신규 레어 용병 '엔지니어'를 공개했다.

엔지니어는 기계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용병으로, 적을 공격하는 터렛을 생성해 상대를 무력화 시킨다.

특히, 엔지니어가 생성한 터렛은 일정 구역을 침입하면 공격을 가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유리한 지역을 점령하는 전략 전술 특화되어 있다.

보유 스킬로는 거대한 터렛을 만드는 '울트라메가톤 슈퍼터렛', 자동 폭발을 유도하는 '뻥이요~', 스마트 붐을 상대에게 장착시킨 후 폭발 시키는 '시한폭탄', 상대를 추적하는 장비를 설치하는 '스트라이더' 총 4가지 이다.

'로스트사가'는 '엔지니어'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2015년 신년 행운을 가득 담은 '행운의 용병 소환서'와 '행운의 장비 보급'을 28일부터 2월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불어 같은 기간, 접속 시간 달성 20분마다 행운-소망의 장비 보급을 선물하며,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매일 최초 접속시 '기간제 레어 장비 선택권'을 제공한다.

주말인 31일과 2월1일에는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행운부적과 봉인된 레어 보급, 복불복 돈주머니 등을 지급하는 '악운 따위 날려버리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