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허니쟁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런칭됐다.
'허니쟁 for Kakao'는 지난 2014년 5월 출시되어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MMORPG '선국: 쟁의 나라'의 카카오 버전으로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과 방대한 전투 콘텐츠로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허니쟁 for Kakao'는 일반 필드에서 진행되는 영지전, 국가전, 서버전 등 모바일 최대 규모 PvP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각 직업 간 스킬 효과가 확실해 마치 키보드와 마우스로 조작하는 듯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초보자 PK 방지, 자동 사냥, 경매장, 결혼 시스템 등을 통해 저레벨부터 고레벨 이용자까지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허니쟁 for Kakao'는 이번 런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까지 친구 초대 수가 가장 많은 이용자에게 동남아 여행 2인 패키지권을 제공하고, 20레벨부터 80레벨까지 5레벨 씩 오를 때마다 특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다운로드 시 웹툰 작가 무적핑크가 제작한 '달콤 살벌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