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의 자체 개발 신작인 이 게임은 출중한 게임성으로 초반부터 호응을 얻어 왔으며, 게임빌이 최초 업데이트에 집중하고 나선 만큼 전 세계 이용자 공략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12일로 예정된 업데이트에는 '길드 배틀' 시스템이 처음으로 탑재된다. 길드원과 협동하여 가디언을 육성하는 재미와 배틀을 통한 전투의 묘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길드원들 간의 협동 요소를 한껏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신규 영웅인 '디아나'도 등장한다. '디아나'는 아홉 번째 영웅이자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로 쌍권총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난사', '기습', '빈틈 확인' 등 적을 제압하는 강력한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게임빌과 와플소프트(각자 대표 김상국-송재연)가 손잡고 선보인 '엘룬사가'는 CCG의 다양성과 턴제 RPG의 전략성이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고퀄리티 그래픽 일러스트의 영웅 캐릭터와 정령을 비롯해 성장, 강화, 합성, 각성 등 다양한 육성 시스템이 특히 호평을 받고 있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3월4일까지 신규 이용자 파격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하여 업데이트 이후 신규 가입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6성 정령 확정권', '골드', '정령 소환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