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월 말로 예정된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의 2월 말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로 1000종에 이르는 독특한 장비를 수집하고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면서 '이야기 모드', '탐험 모드', '레이드 모드', 'PVP 모드'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레이븐'을 사전 등록은게임 출시 일까지 사전 등록 페이지(http://actionraven.com)를 방문해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넷마블은 사전 예약을 마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레이븐'을 미리 즐겨볼 수 있는 비공개 테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레이븐'의 출시 후 예약자 전원에게 한정판 무기와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게임재화) 100개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캐릭터를 만든 뒤 페이스북 혹은 트위터에 공유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크리스탈 5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거쳐 최고 등급 방어구 뽑기권도 선물한다.
한편, 모바일 게임 전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이달 17일까지 활동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레이븐' 헝그리앱 커뮤니티 내에 게시물과 댓글이 많은 사람을 선별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레이븐'은 넷마블게임즈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네이버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만큼 그 성공 여부가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