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워:천공의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첫 번째 신규 영상 헬하운드 편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지난 주 서머너즈워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였던 메이킹 필름과 예고편에 이어 공개한 메인 버전으로, 불 속성의 몬스터 헬하운드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았다. 불의 화신 헬하운드가 화염에 휩싸인 공장 안에서 쇠사슬을 몸에 감고 뛰거나 봉에만 의지해 공중에 매달리는 등 혹독한 시간을 견뎌내며, 게임 속 전투를 승리로 이끌기 위한 훈련의 과정을 표현한 것.
뜨거운 훈련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하기 위해 실제 무쇠를 주조했었던 태국의 한 폐 공장에서 촬영을 진행한 것은 물론, 모션 캡쳐 장비를 통해 헬하운드를 연기한 모델의 움직임을 그대로 재현하며 사실적인 공간과 생동감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이후 CG 작업을 거쳐 몬스터의 외형을 정밀하게 묘사해 게임 속 헬하운드의 실사판을 최종 완성시키면서 서머너즈워의 새로운 이미지를 탄생시켰다.
신규 영상 오픈과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해당 영상을 3월31일까지 페이스북나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에 공유한 모든 이용자에게 서머너즈워 크리스탈 100개와 신비의 소환서 1장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셋, 스타벅스 커피도 선물한다. 또한 모바일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도 영상 오픈을 기념하며 서머너즈워 아레나 랭킹 인증하기 미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헝그리앱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으로 서머너즈워는 이번 헬하운드 편에 뒤를 잇는 두 편의 메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조만간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전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하는 등 공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