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블랙스쿼드, BSN 방송리그 'united5' 여성부 우승

[자료] 블랙스쿼드, BSN 방송리그 'united5' 여성부 우승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신작 FPS 게임 '블랙스쿼드'의 'BSN 방송리그' 여성부 결승전을 개최했다고 2일 발표했다.

지난 2월 28일 삼성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BSN 방송리그'의 여성부 결승전에서는 강력한 우승후보인 두 팀, 'Nunadle-hai'와 'united5'가 맞붙었다.

3전 2선승으로 진행된 이번 결승전은 'united5'의 2:0 압승으로 끝이 났다. 'united5'는 초반부터 'Nunadle-hai'의 강한 공격력을 짜임새 있는 조직력으로 제압했다. 특히 'united5'의 리더 강하늘은 적이 예상하지 못한 지역에서 효율적인 원거리 공격을 펼쳐 팀 승리의 일등공신이 됐다.

'BSN 방송리그' 여성부 초대 우승팀인 'united5'에게는 상금 200만 원이 수여됐고 준 우승팀 'Nunadle-hai'에게는 상금 100만 원이 지급됐다.

우승한 'united5'의 리더 강하늘은 "이번 결승전을 위해 어려운 환경에서 많은 준비를 했다. 잘 따라준 팀원들과 도움을 준 분들께 고맙다"며 "다음 대회에도 여성부 리그가 있다면 참석할 것이다. 앞으로도 여성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대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여성부 결승전을 마친 'BSN 방송대회'는 오는 7일부터 정규리그 4강전을 진행한다. 4강 첫 번째 경기는 'Lunatic-Hai'와 'MarveL'의 매치로 미리 보는 결승전이라는 관계자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BSN 방송리그'의 현장관람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토요일 오후 6시 삼성동 곰exP 스튜디오로 방문하면 된다. 현장 관람객에게는 피자와 음료 등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게임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카파 티셔츠를 선물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