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영화 '스물' 시사회에 헝그리앱 회원들을 초대한다. 이번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시사회는 13일 저녁 8시 서울극장에서 열린다.
'스물'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잉여의 삶을 지향하는 인기 절정의 백수 치호(김우빈), 만화가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쉴 틈 없이 준비하는 생활력 강한 재수생 동우(이준호), 대기업 입사가 목표인 최강 스펙의 엄친아이지만 술만 마시면 돌변하는 새내기 대학생 경재(강하늘), 이렇게 스무 살 동갑내기 친구들이 함께 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을 재미있게 그려낸 영화이다.
당첨 인원은 총 50명으로 1인 2석, 총 100석의 티켓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 발표는 11일로 예정돼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쪽지 및 문자가 발송된다.
응모 방법은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의 이벤트 공지에서 '스쿨' 메인 예고편을 감상하고 기대감 댓글을 남기면 된다. 기대감 작성 후 다시 한 번 비밀 댓글로 이름과 연락처를 꼭 남겨야 한다.
'스물' 시사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 내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