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에서 모바일판 리그오브레전드 '베인글로리'의 출시를 앞두고 진행하고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의 반응이 뜨겁다.
라이엇게임즈,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한 유수의 게임 개발사를 거친 최고 수준의 개발자들이 모여서 설립한 북미 개발사 슈퍼이블메카코프에서 개발한 AOS 타이틀 '베인글로리'는 이미 북미를 비롯하여 세계 무대에서 히트중이며, IGN, CNET 등 전문 매체로부터 '최고의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았고, 앱스토어 평점 4.5점을 기록한 바 있다.
'베인글로리'는 게임 내에서 세 명의 플레이어로 이루어진 두 팀이 실시간 전투를 진행하며, 히어로를 컨트롤 하고 팀원들과 함께 상대 팀 베이스 중심에 위치한 '베인'이라는 크리스탈을 파괴하기 위해 전략을 세워야 한다.
헝그리앱에서는 3월 중순에 출시 예정인 '베인글로리'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 사전 등록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히어로 '타카'를 증정한다. 단 사전 등록시 게임 내 계정과 동일한 이메일 아이디를 입력해야 정상적인 수령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핫이벤트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모바일게임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헝그리앱은 모든 모바일 게임의 사전등록을 단 한번의 입력으로 간소화시킨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모바일판 리그오브레전드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인글로리' 외에도 '태극팬더', '블러드앤글로리:불멸', 'SD건담슈터' 등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레이븐', '세븐나이츠', '서머너즈워', '영웅', '몬스터길들이기', '영웅의군단', '열혈강호무쌍', '로열로더' 등 출시예정인 게임 및 이미 출시된 게임의 특별 쿠폰도 준비 중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