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레쿠코리아, 'Watcher : 악몽의 시작' 액션성 높은 티져영상 공개

[자료] 레쿠코리아, 'Watcher : 악몽의 시작' 액션성 높은 티져영상 공개
레쿠코리아는 3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Watcher : 악몽의 시작(이하 왓쳐)'의 티저 영상을 4일 공개했다.

레쿠코리아의 차기작 '왓쳐'는 한 주인공을 악몽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한 히어로들의 이야기가 배경이다. 수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아기자기하고 개성 강한 80여 명의 영웅들과 화려한 전투 액션, 손쉬운 조작과 육성 시스템, 높은 몰입도가 최대 강점이다.

특히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해 육성의 목적을 제시하는 '무한의 탑', '요일던전', '월드보스' 등의 싱글 콘텐츠가 풍성히 마련돼 있다. 타 유저들과 실력을 겨루는 '대전모드', 다양한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길드 시스템' 등으로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오늘 공개된 '왓쳐'의 티징 영상은 15초로 구성된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눈을 사로잡는 스킬 이펙트와 게임의 최대 강점인 강렬하고 생생한 전투 플레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높은 사전등록 참여율을 이끌어내고 있는 중인 '왓쳐'는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하며, 친구와 함께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한다. 또한 일정 사전등록 인원 목표를 달성하거나 '왓쳐'의 사전등록 소식을 SNS로 공유할 경우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왓쳐에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보내주시는 분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드리기 위해 이번 티저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3월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푸짐한 혜택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