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뮤 블루, '스피드 이벤트 서버'로 신규 회원 3배 유치

[자료] 뮤 블루, '스피드 이벤트 서버'로 신규 회원 3배 유치
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뮤 블루'의 '스피드 이벤트 서버' 운영으로 기존 대비 3배의 신규 가입 회원수를 유치했다고 5일 발표했다.

'뮤 온라인'의 부분유료화 버전인 '뮤 블루'는 지난 2월 26일 '스피드 이벤트 서버'의 운영을 시작한 후 신규 가입 회원수가 이벤트 서버 운영 전과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했다. 아울러 PC방 게임 이용 시간 역시 3배 이상 증가하며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3월 26일까지 한 달간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스피드 이벤트 서버'는 정식 서버보다 3배 높은 경험치와 5배 높은 아이템 획득률이 적용돼, 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서버다.

웹젠은 해당 서버에서 플레이 시 '서버 이전 쿠폰'을 무료로 지원하고 400레벨 이상을 달성한 캐릭터에게 '캐릭터 이전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또 레벨 달성에 따라 직업별 +9, +11 세트 아이템과 날개, 무기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특히 웹젠은 이용자들의 호응에 따라 5일부터 '스피드 이벤트 서버' 내 아이템 획득 확률을 10배로 추가 상향 시켰다. 또한 서버 내 신규 채널도 추가해 더욱 쾌적한 접속 환경의 제공을 꾀했다.

한편 정액제 방식으로 운영되는 '뮤 온라인'에서는 5일부터 19일까지 2주 간 신규 '탈것 뮨'을 획득할 수 있는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가 진행된다.

'뮤 온라인'의 각 사냥터에서는 하루 두 차례(13:00~13:40, 21:00~00:40), '달토끼', '복주머니', '불꽃유령'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이들을 사냥하거나 게임 내 상점의 '몬스터 소환서'를 구매하면 신규 뮨과 각종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새로 적용된 3종의 '뮨'들은 '헤우드', '브랜치', '라캉호스' 등이다. '뮨'들은 귀여운 외형과 특정 요일 및 시간에 따라 공격력, 스킬 사용 속도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