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개발한 '드리프트걸즈'는 스피디한 드라이빙을 즐기며 다양한 히로인들과 데이트를 즐기는 것이 중점인 게임이다.
먼저 '드리프트걸즈'의 백미인 히로인과 더욱 친밀한 데이트가 가능한 '히로인 한계돌파'로 업데이트 포문을 연다. 히로인 한계돌파는 코인을 사용해 진행 가능하며, 한계를 돌파한 히로인은 1등급 상승된다.
이용자들은 최대 6등급까지 히로인 등급을 올릴 수 있으며, 한계를 돌파한 히로인에게 아이템, 고급 장식품을 선물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히로인의 방을 방문할 수 있게 된다. 색다른 데이트가 될 '그녀의 방'은 향후 다양한 콘텐츠와 연계될 예정이다.
이용자간 레이싱 대결로 승부욕을 자극하는 '월드 투어'도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드리프트걸즈' 시즌2를 선보이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월드 투어' 프리 시즌을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iOS 이용자들도 '월드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적용하고 정규 시즌에 돌입한다.
'월드 투어'는 이용자간 실시간 경쟁 대결이 가능하며 매주 목요일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다. 시즌마다 레이싱 승패에 따른 점수, 히로인 호감도, 차량 성능이 종합적으로 평가되어 순위가 정해지기 때문에 랭킹 대결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초보 레이서도 참여할 수 있는 주간레이스 '루키 리그' 및 '주니어 리그' ▲일정 조건을 만족했을 때 대리 드라이버를 고용할 수 있는 '대리 드라이버 시스템' ▲ 신규 히로인 '세은' 등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세은은 피겨 스케이트 선수로 모델 이상의 아름다운 외모를 지니고 있는 캐릭터로, '월드 투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히로인들과 더욱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화이트데이 선물대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후 2시와 오후 10에 접속하면 히로인이 좋아하는 액세서리 선물이 들어 있는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