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기획] 신개념 AOS 온다…'파이러츠' 프리시즌 돌입

로프를 던져 적을 당기고, 정찰선을 타고 바다를 질주하거나 전함에 탑승해 원거리 포격을 한다. 넷마블게임즈가 선보인 '파이러츠'는 그 동안 AOS 장르에서 느낄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로 무장,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독특한 조작 방법과 빠른 게임 템포, RTS의 전략성을 한데 버무린 신개념 AOS '파이러츠'를 살펴본다.<편집자주>

*글 싣는 순서
[기획] 신개념 AOS 온다…'파이러츠' 프리시즌 돌입
[기획] 파이러츠, 전략에 액션 더했다…색다른 재미 '쏠쏠'
[기획] 각양각색 '파이러츠' 캐릭터, 성향별로 골라보자
[기획] 파이러츠 핵심 콘텐츠, 영상으로 '한 눈에'

[기획] 신개념 AOS 온다…'파이러츠' 프리시즌 돌입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가 PC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의 사전 공개 테스트를 17일부터 시작한다.

'파이러츠'는 스페인 게임 제작사 버추얼토이즈(대표 파브리시아노 바요)가 개발한 AOS PC 온라인 게임으로 최대 8대8의 다중 전투와 중립 무기, 함정 같은 풍부한 전략적 활용 요소가 특징이다.

3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사전 공개 테스트에서는 총 25종의 해적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전면전, 쟁탈전, AI모드 등도 공개된다. 또한 사전 공개 테스트 중 게임 내에서 획득한 각종 아이템들을 향후 공개 테스트 및 정식 서비스 시에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넷마블은 게임의 최종점검 단계인 이번 사전 공개 테스트에 이어 오는 4월 중 예정된 정식 출시부터 시즌제를 진행해 이용자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테스트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모든 테스트 참가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한정판 엠블럼을 선물하고 게임 아이템 및 2000실버를 획득할 수 있는 '트레저 룰렛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 설문조사 참여자 중 2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 증정하며, 4월 5일까지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원피스'의 모형 장난감 및 인게임 아이템 '불꽃의 악마 갈루스 스킨'을 제공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사전 공개 테스트 기간 중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 제공을 최우선으로 모든 부분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4월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까지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