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스마일게이트, '큐라레' 텀블벅 OST 펀딩 프로젝트 시작

[자료] 스마일게이트, '큐라레' 텀블벅 OST 펀딩 프로젝트 시작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OST를 제작을 위한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오는 4월 16일까지 텀블벅 큐라레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펀딩 프로젝트는 소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텀블벅'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에 제작하는 OST는 게임의 특징들을 음악으로 표현한 21개의 곡과 히든 트랙 1곡 등 총 22곡이 예정돼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테일즈위버의 대표곡 '세컨드 런', 와라!편의점, 파페포포메모리즈 등 애니메이션 음악 감독으로 활동 중인 넛츠를 비롯, DJ맥스, 테일즈위버, 팡야 및 해외 게임 음악 작업에도 참여한 에스티, 리듬게임 업계에서 확고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작곡가 겸 DJ 탁 등의 음악가들이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펀딩 참가자들에게는 후원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후원 금액은 1만 5 천 원부터 10만 원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금액에 따라 8페이지의 커버가 포함된 OST CD 패키지를 비롯한 스티커와 엽서 세트, CD 크레딧에 후원자 성명 기재, OST 후원 한정 SR+ 마도서 쿠폰, 김용하 개발 PD의 메시지와 친필 사인, 대형 사이즈 일러스트 태피스트리와 작곡가 친필 사인 등의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프로젝트의 총 후원 금액이 목표치를 초과 달성하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전이 추가된다. 400만 원을 달성하면 게임에 사용된 전체 곡을 리마스터링 해 OST CD 패키지를 제작하며, 700만 원을 넘을 경우 새로운 테마 보컬곡이 추가된다.

1300만 원을 넘으면 미우, 셀라, 델핀, 장자, 에리스 등 큐라레의 대표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드라마 트랙을 추가하며, 모금액이 늘어날수록 다른 특전들이 더 준비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