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오후 헝그리앱TV에서 방송된 프로그램 '게임에 빠지다'는 코미디언 최군과 레이싱모델 허윤미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몬스터샷 for Kakao(이하 몬스터샷)'와 '영웅 for Kakao(이하 영웅)'를 직접 플레이하고 소개한다.
이번 23화 1부에서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슬링샷 게임인 '몬스터샷'을 MC들이 플레이 했는데, 처음으로 액세서리 임무를 성공하고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서 차보경 아나운서와 함께 '영웅 골든벨' 코너를 진행하였다. '영웅 골든벨'은 '영웅'에 관한 퀴즈 15문제를 MC들이 맞추고 상품을 받아가는 코너이다. 치열한 접전끝에 허윤미의 최종 승리로 상품의 주인공이 되었다.
2부에서는 최군이 '영웅'을 플레이하며 시련의 탑에 도전을 하였다. 최군은 17층부터 시작해서 27층까지 문제없이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영웅' 플레이를 하면서 MC들이 아는 부분들을 이용자들에게 소개도 시켜 주지만 공략을 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시청자들에게 도움을 받아가면서 시청자들과 함께 즐기고 함께 커가기도 한다.
'게임에 빠지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생방송으로 방영된다.
한편, 헝그리앱TV에서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홍진호 대표의 콩두컴퍼니와 함께하는 '헝그리앱 스타즈리그 위드 콩두',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헝그레인저', '심야버스 타요타요', '도탑전기 길드 대전 리그', '몬스터길들이기' 방송 '몬길의 은혜', '세븐나이츠'를 주제로 한 '윤마, 고기의 놀이터' 등, PC 및 모바일 게임을 넘나드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모든 방송은 헝그리앱TV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